데이터의 수집과 측정부터 지능화된 분석 인사이트와 가이드까지
비즈스프링은 2002년부터 온라인 고객행동과 마케팅에 특화된 빅데이터의 직접적 수집/적재/리포팅 기술을 기반으로 MarTech 및 AdTech 분야의 다양한 솔루션과 데이터를 제공하며, 데이터 엔지니어링 업무와 함께 머신러닝/인공지능을 응용한 플랫폼 구축을 수행해왔습니다.
Consulting
기업 환경에 맞는 데이터 획득/분석/활용 전략 수립과, 솔루션의 올바른 선정과 적용, 데이터의 검증과 이후 활용을 위한 다양한 도움을 드립니다.
- 데이터 기반 성장을 위한 데이터 분석과 가설/실행 검증
- 다양한 데이터의 가공/통합과 분석 리포팅
- 관련 솔루션 교육 및 트레이닝
- 데이터 활용 프로세스/플랫폼 구축 전략
News & Resources
비즈스프링의 최신 디지털 마케팅 소식과 자원을 확인해 보세요.
8 May 2023 활용 방법/사례
마케터를 위한 솔루션, AIR
28 April 2023 인사이트
이번 달 MAU는 왜 증가했을까?
8 May 2023 뉴스/트렌드
정부 지원금으로 마케팅 솔루션 이용하기
10 April 2023 뉴스/트렌드
2023년 1분기 광고상품 퍼포먼스 Overview
13 March 2023 인사이트
당신을 숫자로 일하게 만들 13가지 질문
27 February 2023 뉴스/트렌드
광고 비즈니스에서의 Chat GPT 활용
13 Feburary 2023 테크
Growth Platform에서의 매체 별 API 데이터 제공
9 Janurary 2023 테크
BigQuery를 이용한 데이터 처리 프로세스 – ETL












지금 비즈스프링의 Data-Driven Growth를 지원받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