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스프링은 2002년부터 온라인 고객행동과 마케팅에 특화된 데이터의 수집 /적재/분석/리포팅 기술을 기반으로 공공/전자상거래/브랜드 웹사이트 채널, 광고/마케팅 에이전시 및 MarTech 및 AdTech 분야 플랫폼 기업에게 필요한 기술, 솔루션, 3rd party 데이터를 SaaS 형태 및 On-Premise 형태로 제공해왔습니다.
점차 시장 트렌드와 기업 요구에 맞춰 확장되면서, MarTech 및 AdTech 연관된 솔루션/서비스와 고객 행동 데이터를 중심으로한 CDP(Customer Data Platform) 관련 기술과 엔진/모듈, 광고의 통합 운영관리 플랫폼으로 자연스럽게 확장된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머신러닝 및 인공지능의 활용에 관심이 증가되면서, 기존 보유하고 있었던 추천/개인화 엔진 및 마케팅자동화 엔진에 더해, 국내외 유수의 머신러닝/인공지능 기관 및 연구진과 협업을 통해 많은 기업이 쉽게 접근 할 수 있도록 상품화를 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기업과 시장의 요구에 맞춰 앞선 요구사항을 해결하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다양한 데이터 엔지니어링 역량과 데이터 관련 컨설팅 역량을 갖추게 되었으며, 이를 적극적으로 공유하고 가치를 나누기 위해서 기업이 보다 쉽고 스마트하게 데이터 드리븐 영역으로 움직일 수 있도록 컨설팅/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