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환율을 극대화시키기 위한 효과 측정의 방법

광고 수익률을 높이거나 웹사이트의 매출액을 향상 시키기위해서는 온라인마케팅 활동에 대한 성과를 측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로거™는 광고에 대한 직접적인 효과를 측정하고 웹사이트에서 고객들이 전환을 일으키는 과정을 추적하여 다양한 형태의 데이터 및 보고서로 제공합니다.

웹사이트 트래픽
웹사이트 트래픽
고객(또는 잠재고객)이 얼마만큼 웹사이트에 도달하여
활동하고 있는지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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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기능]
  • 페이지뷰, 방문, 순방문자, 체류시간 측정
  • 신규방문 vs 재방문, 재방문 간격 및 횟수
  • 방문 집중시간 및 요일
검색엔진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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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PC 또는 자연검색을 통해 웹사이트로 유입되는 키워
드는 어떤 것들이 있으며 어떤 키워드가 전환 성과가
좋은지 검색엔진/키워드별로 측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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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기능]
  • 검색엔진별 인기 검색어
  • 유료검색 vs 자연검색
  • CPC 키워드드별 광고매체 및 매출 성과
배너 및 텍스트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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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탈, 제휴사이트, 언론사 등 외부에 걸려있는 배너의
효과는 물론 웹사이트 내부에 걸린 배너까지 어떤 광
고가 효과가 좋은지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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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기능]
  • 배너(모바일 포함), 이메일의 광고 노출 및 클릭
  • 광고상품별 주문 및 매출액
  • 시간/요일별 광고 클릭
마케팅 채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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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문자를 웹사이트로 유입시키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
중에서 어떠한 마케팅이 효과가 좋은지 비교할 수 있
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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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기능]
  • 캠페인 설정을 통한 유입성과 측정
  • 북마크/웹사이트/검색엔진/이메일 유입 비교
  • 유입경로별 회원가입 및 주문 성과
웹사이트 회원 특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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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성 또는 여성의 방문이 많은지, 어떤 연령대의 방문
이 많은지 웹사이트 이용자층에 대한 특성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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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기능]
  • 국가/지역별 방문자 동향
  • 회원/비회원 방문수 비교
  • 회원 성별 및 연령대별 방문수
방문자 시스템환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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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방문자가 사용중인 시스템에 대한 다양한 데
이터를 통해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웹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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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기능]
  • 모바일 기기 및 사용 브라우저
  • 운영체제(OS) 및 사용자 언어
  • 화면의 색상 및 해상도
상품 주문 및 매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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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상품(또는 콘텐츠) 중 방문자가 관심을 보이는
상품과 실제 매출을 많이 일으키는 상품은 어떤 것들
인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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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기능]
  • 인기 상품별 페이지뷰 및 체류시간
  • 주문 또는 매출이 높은 상품
  • 장바구니에 담기거나 버려지는 상품
웹사이트 서핑패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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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문자가 웹사이트에 도달한 이후 어떠한 경로로 움직
이고 있는지 어떠한 단계에서 이탈하는지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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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기능]
  • 서핑경로에 대한 패턴 순위
  • 페이지별 방문자의 서핑경로
  • 방문자의 클릭스트림 추적
전환 방법 및 경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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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문자가 웹사이트에 도달한 이후 회원가입을 얼마나
하고 주문을 얼마나 방생시키는지 경로를 추적하여 결
과값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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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기능]
  • 회원가입, 주문 및 매출에 대한 성과 비교
  • 전환을 일으키기까지 이동한 경로
  • 전환 유형별 성과 측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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