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월 MAU 당 10원- 오디언스 행동 통합
- 실시간 행동 DATA
- 방문자별 광고 반응에 대한 DATA
- 세그먼트 타겟팅
- 세그먼트 추출
- 세그먼트 트리거 생성
- 세그먼트별 잠재고객 파악
- 세그먼트별 볼륨 비교
- 세그먼트 인사이트
- 타겟 오디언스 추출 / 내려받기
'People DB'는 '사람' 중심의 모든 행동 데이터를 '통합'하고 '연결'합니다.
각 개인의 행동 패턴이 살아있는 빅데이터로 사용자 의도를 예측하고, 전환성과를 직접적으로 높일 수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세요.
더이상 고객 구매 여정을 채널이나 단계별로 단순 구분하지 않습니다. 실제 환경에서 발생하는 다양하며 복잡한 고객의 전체 여정을 파악할 수 있어, 고객 경험상 취약하거나 우수한 접점을 구분해내고, 가장 수익성이 높은 고객과 이탈 가능성이 높은 고객을 개별 세그먼트로 생성하여 추출하고 대응합니다.
단순 상품 추천 엔진이나 1차원 행동 기반의 마케팅을 넘어, 고객의 행동과 취향, 반응을 입체적으로 분석하여 상품 제안이나 고객 접점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프로모션에 누가 응답할 것인지, 방문자를 구매자로 전환하기 위해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거래를 완료하도록 고객을 유인하는데 필요한 할인은 어느 정도인지 파악하고 인게이지먼트를 증대할 수 있어 마케팅 효과와 고객 평생 가치를 향상시킵니다.
성과기여 어트리뷰션은 빅데이터 플랫폼에서 3rd Party 데이터를 함께 결합하여 파악하므로 보다 정교해진 리타깃팅/리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목적에 최적화하여 빠르게 구축된 고객 데이터 플랫폼(CDP, Customer Data Platform)은 전체 고객 여정과 '사람' 개별 대응을 가능하게 하여 고객 경험과 브랜드 경험을 함께 높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