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 on the Fast Track with Data Experts

비즈스프링은 빠른 데이터를 활용 성과를 위해 다양한 컨설팅/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9년차 온라인 마케팅/고객행동 데이터 전문 기업

Data-Driven 및 Data-Informed 비즈니스 환경은 단순히 툴의 도입 또는 데이터 팀의 셋팅만으로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다년간 전문적인 과제를 해결해온 파트너와 함께 할 때, 데이터 투자에 대한 ROI가 빠르게 확보될 수 있습니다.

데이터 기반 성장을 위한 데이터 분석과 검증

목적과 과제를 구체화하기 위한 현업 인터뷰부터, 데이터 설계/수집/검증/가설의 실행 확인까지 수행하는 Data-Driven Growth Management 서비스 입니다.

다양한 데이터의 가공/통합과 분석 리포팅

기업내 업무 및 다양한 툴에서 생성되는 다양한 포맷의 데이터를 가공하고, 현업에서 필요한 형태의 리포트와 대시보드 형태로 표현하는 서비스입니다.

관련 솔루션 교육 및 트레이닝

비즈스프링 및 기타 상용 데이터 툴들에 대한 기본 교육부터 활용 실무까지 트레이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데이터 활용 프로세스/플랫폼 구축 전략

기업내 기존 및 신규 계획되는 CRM/VRM, CDP 및 광고플랫폼까지 다양한 데이터의 연결과 병합, 처리 및 활용을 위한 설계 및 전략을 가이드 합니다.

데이터 기반 성장을 위한 데이터 분석과 가설/실행 검증

기업의 데이터 전략과 현업 니즈를 포함한 인터뷰부터 데이터 설계, 수집 계획, 데이터의 정합성 검증, 분석과 인사이트를 바탕으로한 가설 설정, 마케팅 액션 기획참여 그리고 실행 성과의 분석을 통한 검증까지를 가이드 및 수행합니다.

비즈스프링 스마트 체크™

데이터 수집과 검증을 통해 문제해결 방안을 제시합니다.

비즈스프링 스마트 케어™

온라인 비즈니스 문제해결을 위한 인터뷰부터 데이터 설계, 검증을 통해 데이터 정상 수집 여부를 체크합니다.

비즈스프링 그로쓰 매니지먼트™

온라인 비즈니스 문제해결을 위한 인터뷰부터 데이터 설계, 온라인 마케팅 결과 분석까지 데이터 전문가가 함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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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활용 솔루션/툴

다양한 데이터의 가공/통합과 분석 리포팅

데이터 관련 업무의 흐름 중, 특정 데이터 항목 또는 데이터 처리 프로세스의 포인트에 집중하여, 데이터의 가공/통합/분석리포팅을 수행하거나 대응 방법을 가이드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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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의 통합 및 시각화

대시보드 툴 (예: Google Data Studio™ 등)을 이용한 데이터 통합 및 템플릿화된 리포트 설계
다양한 온라인 데이터 항목을 병합하고 맞춤형 리포트를 구현

데이터 가공/통합 및 적재

광고매체 성과의 통합과 키워드매칭 후 적재 및 다운로드
다양한 데이터 소스로 부터 데이터의 병합하여 클라우드 빅데이터 저장소에 적재

데이터 소스간 통합 및 활용 준비

온/오프 데이터, 이기종 IoT데이터, CRM 과 신규 Behavior데이터등을 통합
특정 데이터항목이 활용될 수 있도록 API 등 추가 구현 또는 가이드

관련 솔루션 교육 및 트레이닝

비즈스프링 및 기타 상용 데이터 툴들에 대한 기본 교육부터 활용 실무까지 트레이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웹분석 측정지표 및 기본 이론 교육

비즈스프링 분석 솔루션 일반 및 광고 집행 솔루션 사용법 및 이론 교육

비즈스프링 광고 집행 및 관리 솔루션의 활용 트레이닝

구글애널리틱스 및 구글 태그 관리자의 실전 트레이닝 및 고급 활용 교육

데이터 활용 프로세스/플랫폼 구축 전략

비즈스프링이 다년간 수행해온 데이터 관련 프로젝트의 분야별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업내 데이터 활용 프로세스/플랫폼의 구축 또는 데이터 기반의 서비스 구축을 위한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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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개인화 연관

온라인 고객/잠재고객의 행동 데이터의 빅데이터화 및 사내 연계 활용(예: CRM, 콜센터, 고객분류, 메시징/푸시 연동)
기존 회원 DB와 온라인 고객 추적 데이터를 이용한 실시간 행동 이벤트 기반의 온사이트 마케팅 메시지 개인화
고객 행동/라이프스타일 분류 세그먼트를 이용한 자동 대상자 추출/적재 후 기존 마케팅 시스템과의 연동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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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마케팅 연관

맞춤형 광고 타겟팅을 위한 3rd party 오디언스 행동 데이터의 연동과 관련 Taxonomy
인공지능형 광고/마케팅 자동화 플랫폼에서 행동 예측 및 오디언스 발굴을 위한 3rd party 행동/광고 연계 데이터의 활용
광고 플랫폼의 개별 캠페인 성과의 제3자 Audit 을 위한 성과트래킹 및 매체사 연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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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커머스 연관

고객 행동, 주문기록과 상품 특성 분류를 결합한 상품 관리 및 추천 시스템
상품설명, 뉴스 콘텐츠등 텍스트 내용의 키워드 추출과 연관 분석을 통한 추천/개인화 시스템
머신러닝/인공지능 활용을 위한 다양한 데이터 항목과 속성값 분류체계의 구조화된 빅데이터 구축

데이터 측정의 기본 문제부터, 활용과 제안까지 다양한 협업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