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성과기여 모델별 분석과 시뮬레이션을 이용한 성과 극대화

비즈스프링 어트리뷰션™은 마케팅 성과기여 분석인 어트리뷰션의 다양한 모델을 제공함과 동시에, 광고비용/성과측정/시뮬레이션을 통해 최적/최대의 캠페인 성과를 달성하도록 합니다.

이미지

광고주, 마케터와 에이전시는 마케팅 캠페인의 최적 광고 예산과 최대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아이콘

다양한 성과기여 모델

마케팅 캠페인의 성과기여도를 다각도로 파악하여 ROAS를 높일 수 있습니다.

아이콘

효율적인 광고플래닝

데이터에 근거하여 이후 캠페인 계획을 효율적으로 수립할 수 있습니다.

아이콘

경쟁력있는 마케팅 제안

클라이언트에게 합리적이고 경쟁력 있는 마케팅 제안을 할 수 있습니다.

광고성과의 퍼즐을 풀다

  • 기능

    매체, 광고, 디바이스를 경유한 성과를 입체적으로 분석

    약 250여 국내외 광고상품과 매체, 유형, 속성값을 사전 준비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손쉽게 마케팅 캠페인과 미디어 믹스 내용에 맞춰 성과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기능

    다양한 성과기여 모델을 실시간 및 동적으로 적용

    캠페인 집행 중 실시간 및 종료 후 언제든지 다양한 성과기여 모델을 동시에 적용하고 성과를 비교/평가할 수 있습니다.

    기능

    광고 예산 및 성과 예측 시뮬레이션

    과거 캠페인/광고 성과 데이터와 비즈스프링의 축적된 벤치마킹 데이터를 활용하여, 신규 마케팅 캠페인의 광고 계획 수립시 목적에 맞는 광고상품의 선정과 목표 수준에 맞는 적정 예산과 예상 성과를 시뮬레이션하고 제안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수집동의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수집된 개인정보는 고객문의 및 상담요청에 대하여 회신을 하거나, 상담을 위한 이용기록 조회 목적으로 활용합니다.
2.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이용자의 원활한 상담회신을 위해 [성명(회사명), 이메일]을 수집하고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개인정보는 이용목적에 부합하는 경우에만 이용하게 되며, 상담이 진행되는 동안 안전하게 보유하게 됩니다. 이용목적이 달성된 이후에는 처리내역 보관을 위해 1년간 보유하게 됩니다.

BizSpring Contact us

내용보기 S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