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스프링 어트리뷰션™은 마케팅 성과기여 분석인 어트리뷰션의 다양한 모델을 제공함과 동시에, 광고비용/성과측정/시뮬레이션을 통해 최적/최대의 캠페인 성과를 달성하도록 합니다.
마케팅 캠페인의 성과기여도를 다각도로 파악하여 ROAS를 높일 수 있습니다.
데이터에 근거하여 이후 캠페인 계획을 효율적으로 수립할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에게 합리적이고 경쟁력 있는 마케팅 제안을 할 수 있습니다.
광고성과의 퍼즐을 풀다
약 250여 국내외 광고상품과 매체, 유형, 속성값을 사전 준비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손쉽게 마케팅 캠페인과 미디어 믹스 내용에 맞춰 성과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 집행 중 실시간 및 종료 후 언제든지 다양한 성과기여 모델을 동시에 적용하고 성과를 비교/평가할 수 있습니다.
과거 캠페인/광고 성과 데이터와 비즈스프링의 축적된 벤치마킹 데이터를 활용하여, 신규 마케팅 캠페인의 광고 계획 수립시 목적에 맞는 광고상품의 선정과 목표 수준에 맞는 적정 예산과 예상 성과를 시뮬레이션하고 제안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