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체 광고상품의 경쟁력과 신뢰도 향상

하나의 광고매체 안에서도 광고 목적과 타겟에 따라 광고상품이 다양해졌습니다. 광고상품에 가장 적합한 광고 성과 측정 방식으로, 제3자에 의한 객관적인 리포팅을 통해 매체 신뢰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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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체사와 광고플랫폼은 광고매체의 성과를 객관적이고 효과적으로 광고주에게 제시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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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상품성 극대화

광고상품의 성과기여를 놓치지 않으므로 상품성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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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체 광고상품의 경쟁력과 신뢰도 향상

객관적이고 투명한 광고 성과 리포팅 시스템을 통해 매체 신뢰성을 높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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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매체별 집행 보고서

광고주 요구에 맞는 성과 유형 리포팅과 편의성이 제공되므로, 매체 및 광고상품에 대한 만족도를 높입니다.

매체성과를 적극적으로 어필하다

  • 기능

    매체의 광고상품별, 광고주별로 성과 기여를 모두 추적

    해당 광고의 클릭부터 전환까지 다양한 트래킹 방법을 제공함으로써, 직접적인 트래킹이 어렵거나 유실이 발생하기 쉬운 환경에서도 유실을 최소화한 광고 클릭-접속-랜딩-전환-매출을 추적하고 리포팅 합니다.

    기능

    대표적인 성과기여모델과 RAW 모델 적용 가능

    고객의 구매 여정상 접한 광고 중, 해당 매체사에 대한 부분을 통합하고, 광고상품의 특성에 맞는 성과기여모델을 적용하여 리포팅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광고상품의 성과를 광고주 니즈에 맞춰 최대한 어필할 수 있습니다.

    기능

    XML 및 API를 통한 데이터 제공

    트래킹한 다양한 광고 성과값을 기존의 매체사 리포팅 시스템에 전송하여, 통합된 하나의 광고주 시스템 운영에 편입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종의 Post-back 연동과 동일한 방법을 제공하므로 광고주 편의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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