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체의 타겟팅 퍼포먼스 향상과 다양한 데이터 활용을 통한 경쟁력 강화

광고주 및 매체향 광고 퍼포먼스 및 웹분석 데이터는 Data Provider 관점에서 가공되어 타겟 오디언스 공략을 위해 활용될 수 있으며, 포스트백(Post-back)연동등 다양한 API를 통해서 서비스 편의성과 경쟁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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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겟 오디언스 데이터를 이용하여 매체 퍼포먼스를 높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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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교환

DP 및 포스트백 연동등을 통해 매체의 경쟁력과 편의성을 높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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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재적 타겟

신규 광고의 집행에서도 잠재적 타겟군에 대한 광고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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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겟 오디언스

DMP의 경우 타겟 오디언스에 대한 커버리지와 정확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광고와 사람을 잇다

  • 기능

    국내 방문자의 쇼핑환경에 맞추어 크로스 디바이스, 커스터머져니 결합된 데이터

    기능

    Non-targeting & Non-Cookie Based 광고상품을 위해 쿠키 및 UUID 등의 결합을 통한 트래킹 데이터

    기능

    매체퍼포먼스를 위한 타겟오디언스 데이터와 포스트백등 API연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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