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몬스터] 키워드 광고, 몇 위에 노출을 원하시나요?

Posted by BizSpring AD-TECH on October 7th 2016

원하는 순위를 설정하세요! 애드몬스터가 입찰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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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미지출처 http://www.skodaminotti.com/blog/ppc-keyword-bidding-strategy/

 

몇백 개, 몇천 개의 키워드 광고, 직접 관리하기 너무 어렵습니다.

키워드 광고를 직접 관리하게 되면  입찰 금액, 운영 ON/OFF, 소재 관리 등을 비롯하여 사소한 일들도 놓쳐서는 안되기 때문에 신경써야 할 일이 매우 많습니다. 게다가 관리하는 키워드의 개수가 많으면 많을수록 더 많은 시간을 빼앗기게 됩니다. 혹시라도 잔액이 소진되어 광고 노출이 중지되기라도 하면 매출에 타격을 입히기도 하죠.

그리고 가장 중요한 광고의 최종 목적인 ‘성과’를 창출해야 하기 때문에 할일은 산더미가 되고 신경써야 할 것이 한두가지가 아닙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대행사를 선택하게 됩니다.

 

소액광고주의 키워드 광고도 소중합니다.

광고비를 많이 지출하는 대형 광고주에 비해 소액 광고주에게는 아무래도 시선이 덜 가게 되는 것은 사실입니다. 마케터가 케어하는 광고주가 많으면 많을수록 시선이 분산되는 것은 막을 수가 없죠. 열심히 관리해준다고 하더라도 자기의 일처럼 세심하고 꼼꼼하게 따져가며 관리하는 일은 기대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게다가 내년부터는 네이버 광고 정책이 변경되어 광고주들이 광고 대행 수수료를 부담해야 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이런 부담을 막기 위해서는 미리미리 광고를 파악하고 직접 관리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겠죠!

 

애드몬스터와 함께라면 키워드 광고 관리가 편해집니다.

운영중인 광고를 가장 잘 아는 사람은 바로 당신입니다! 애드몬스터에서는 하나의 매뉴얼이 아닌 광고주의 특성과 상황에 맞게 합리적인 입찰 방법을 24시간 제공합니다.

 

 

1. 원하는 순위에 키워드가 뙇!

목표순위와 최대입찰가만 설정하면 애드몬스터가 자동으로 입찰해드립니다. 잔액 관리, 입찰 금액, 운영 ON/OFF, 소재 관리 등도 애드몬스터에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2. 내 광고는 내가 관리한다!

그동안 대행사에서 받던 일률적인 케어는 이제 필요 없습니다. 내가 원하는 순위, 원하는 입찰 방법, 나만의 방식으로 직접 광고를 관리해보세요. 애드몬스터가 24시간동안 당신의 키워드 광고를 케어해드립니다.

 

3. 수수료 지불 NO!

 내년에 네이버 광고 정책이 변경된다고 합니다. 정책이 변경되면 가장 큰 타격을 받는 곳은 결국 광고주가 될텐데요, 광고주가 광고 대행 수수료를 직접 부담해야 할 지도 모르겠습니다. 지금부터 미리미리 광고를 파악하고 직접 관리하세요. 

 

4. 트렌트에 대한 인사이트는 덤으로!

키워드 광고를 직접 관리하면 해당 분야의 비즈니스 특성을 파악하는데 용이합니다. 파악한 특성을 통해 다양한 광고소재를 추출할 수 있어 다른 광고 또한 효율적인 광고가 될 수 있습니다.

 

 

24시간 광고주와 꼬옥 붙어있는 애드몬스터!
원하는 순위, 꼭 알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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