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보는 어트리뷰션(Attribution) 모델

Posted by BizSpring AD-TECH on October 27th 2016

내 광고비가 잘 쓰여지고 있는지,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광고매체의 선택과 최적화된 광고 예산으로 캠페인 계획을 세우기 위해 나온 ‘마케팅 성과 기여도 모델’에 대한 콘텐츠가 페이스북 카드 뉴스를 통해 7회에 걸쳐 발행되었는데요.(First Click, Last Click, Linear, U-Shaped, Time Decay, Reverse Time Decay)
기존에 발행되었던 카드 뉴스 정보를 한눈에 보기 쉽게 인포그래픽 형태로 만들었습니다.
각각의 어트리뷰션 모델은 어떻게 사용되는지 함께 보실까요? :)

attribution

목록

개인정보 수집동의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수집된 개인정보는 고객문의 및 상담요청에 대하여 회신을 하거나, 상담을 위한 이용기록 조회 목적으로 활용합니다.
2.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이용자의 원활한 상담회신을 위해 [성명(회사명), 이메일]을 수집하고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개인정보는 이용목적에 부합하는 경우에만 이용하게 되며, 상담이 진행되는 동안 안전하게 보유하게 됩니다. 이용목적이 달성된 이후에는 처리내역 보관을 위해 1년간 보유하게 됩니다.

BizSpring Contact us

내용보기 S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