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세그먼트 분석과 활용을 위한 Target Audience Manager 솔루션입니다.
목표 잠재고객군을 방문자 행동 또는 AI/ML 기술을 이용하여 정의/발굴하고, 분석 및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터치포인트별 행동 특성 및 인구통계학적 요소 등 기존 데이터를 결합하여 사용자가 목적에 맞는 세그먼트를 직접 생성할 수 있습니다.
유입 및 행동특성, 고객 속성, 마케팅 캠페인 반응, 구매전환, 누적매출, 고객등급 등을 이용한 세그먼트 정의와 분석.
고객의 터치포인트별 행동 특성 및 인구통계학적 요소 등 기존 데이터를 결합하여 사용자가 목적에 맞는 세그먼트를 직접 생성할 수 있습니다.
유입 및 행동특성, 고객 속성, 마케팅 캠페인 반응, 구매전환, 누적매출, 고객등급 등을 이용한 세그먼트 정의와 분석.
머신러닝을 통해 잠재고객 세그먼트를 새롭게 발굴하고 정의/생성할 수 있습니다.
머신러닝을 통해 잠재고객 세그먼트를 새롭게 발굴하고 정의/생성할 수 있습니다.
고객 세그먼트에 해당되는 일일 자동업데이트된 오디언스와 개별 생성 운영하는 오디언스들을 분석하고 관리합니다.
고객 세그먼트에 해당되는 일일 자동업데이트된 오디언스와 개별 생성 운영하는 오디언스들을 분석하고 관리합니다.
자동 또는 수동으로 생성된 여러 고객 오디언스를 목적 시스템/플랫폼 또는 저장소로 보내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게 합니다.
자동 또는 수동으로 생성된 여러 고객 오디언스를 목적 시스템/플랫폼 또는 저장소로 보내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