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Spring AIR™

광고 매체 통합 리포팅 솔루션은 다양한 광고 매체의 집행 및 성과 데이터를 통합하여 자동화 보고서를 생성합니다.

매일 아침, 출근하기도 전에 광고주의 통합 광고 성과가 엑셀파일로 만들어져 있다면? 매체통합리포트는 반복되는 단순 작업에 지친 온라인 마케터를 위한 광고 성과 통합 리포팅 솔루션입니다.

간편한 연동

초기 세팅을 위해 광고매체사에 로그인해서 정보를 확인하고 또 인증하던 복잡하고 귀찮은 세팅은 잊으세요. 광고매체별 최소한의 정보(API값 및 계정정보)만 있으면 광고매체를 연동할 수 있으며, 광고매체별 최초 1회 연동으로 매일 전일자 광고성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간편한 연동

초기 세팅을 위해 광고매체사에 로그인해서 정보를 확인하고 또 인증하던 복잡하고 귀찮은 세팅은 잊으세요. 광고매체별 최소한의 정보(API값 및 계정정보)만 있으면 광고매체를 연동할 수 있으며, 광고매체별 최초 1회 연동으로 매일 전일자 광고성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광고매체 데이터 통합

다양한 광고매체 데이터를 통합하여 공통된 광고성과 지표로 비교분석할 수 있습니다. 통합된 데이터는 광고매체, 광고상품, 캠페인, 광고그룹, 키워드 및 소재 단위까지 세분화하여 리포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엑셀(excel) 파일로 다운로드하여 광고성과 취합 및 보고서 작성 리소스를 축소할 수 있습니다.

매체x분석 데이터 결합

광고매체사에서 제공하는 광고 성과 데이터와 스크립트를 통해 직접 수집한 웹사이트 분석 데이터를 결합하여 광고 성과 데이터를 제공하여, 더욱 정확하게 광고 상품별 광고 성과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매체x분석 데이터 결합

광고매체사에서 제공하는 광고 성과 데이터와 스크립트를 통해 직접 수집한 웹사이트 분석 데이터를 결합하여 광고 성과 데이터를 제공하여, 더욱 정확하게 광고 상품별 광고 성과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광고매체 지원 및 확장

국내 대표 키워드 광고매체 3사(네이버, 카카오, 구글)을 포함하여, 다양한 디스플레이 광고매체와 SNS 광고매체 등을 연동할 수 있습니다. 나아가 비즈스프링은 변화하는 온라인 광고시장에 발맞춰 더 많은 광고매체를 지원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습니다.

세부 기능 및 자료

비즈스프링이 직접 경험하고 연구한 다양한 고객들의 사례를 확인해보세요.

innewsletter뉴스레터 구독하기

모든 광고 데이터를 손쉽게 연결하여 하나의 플랫폼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조직/팀 관리, 광고 성과 관리, 결과 리포트까지 광고의 흐름을 한 눈에 파악하고 성과를 높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