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Spring AIR™

광고 매체 통합 리포팅 솔루션은 다양한 광고 매체의 집행 및 성과 데이터를 통합하여 자동화 보고서를 생성합니다.

매일 아침, 출근하기도 전에 광고주의 통합 광고 성과가 엑셀파일로 만들어져 있다면? 매체통합리포트는 반복되는 단순 작업에 지친 온라인 마케터를 위한 광고 성과 통합 리포팅 솔루션입니다.

간편한 연동

초기 세팅을 위해 광고매체사에 로그인해서 정보를 확인하고 또 인증하던 복잡하고 귀찮은 세팅은 잊으세요. 광고매체별 최소한의 정보(API값 및 계정정보)만 있으면 광고매체를 연동할 수 있으며, 광고매체별 최초 1회 연동으로 매일 전일자 광고성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간편한 연동

초기 세팅을 위해 광고매체사에 로그인해서 정보를 확인하고 또 인증하던 복잡하고 귀찮은 세팅은 잊으세요. 광고매체별 최소한의 정보(API값 및 계정정보)만 있으면 광고매체를 연동할 수 있으며, 광고매체별 최초 1회 연동으로 매일 전일자 광고성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광고매체 데이터 통합

다양한 광고매체 데이터를 통합하여 공통된 광고성과 지표로 비교분석할 수 있습니다. 통합된 데이터는 광고매체, 광고상품, 캠페인, 광고그룹, 키워드 및 소재 단위까지 세분화하여 리포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엑셀(excel) 파일로 다운로드하여 광고성과 취합 및 보고서 작성 리소스를 축소할 수 있습니다.

매체x분석 데이터 결합

광고매체사에서 제공하는 광고 성과 데이터와 스크립트를 통해 직접 수집한 웹사이트 분석 데이터를 결합하여 광고 성과 데이터를 제공하여, 더욱 정확하게 광고 상품별 광고 성과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매체x분석 데이터 결합

광고매체사에서 제공하는 광고 성과 데이터와 스크립트를 통해 직접 수집한 웹사이트 분석 데이터를 결합하여 광고 성과 데이터를 제공하여, 더욱 정확하게 광고 상품별 광고 성과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광고매체 지원 및 확장

국내 대표 키워드 광고매체 3사(네이버, 카카오, 구글)을 포함하여, 다양한 디스플레이 광고매체와 SNS 광고매체 등을 연동할 수 있습니다. 나아가 비즈스프링은 변화하는 온라인 광고시장에 발맞춰 더 많은 광고매체를 지원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습니다.

광고주 / 마케터 / 매체 관리
: 광고대행사 자원 관리

광고주, 마케터, 매체관리 등 광고 대행사 업무에 필요한 항목들을 관리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 광고주 : 광고주 사업자 등록 정보, 광고주 담당자, 집행 매체, 집행 금액, 청구방법, 담당 조직/팀, 담당 마케터 등
  • AMP 접속 계정 및 조직·마케터 : 광고대행사의 AMP 접속 계정 정보, 조직/팀별 소속 마케터, 마케터 정보 등
  • 매체별·캠페인별·광고 : 매체/광고상품별 캠페인 시작일과 종료일, 집행 금액, 수수료, NET 매출 등

광고주 / 마케터 / 매체 관리
: 광고대행사 자원 관리

광고주, 마케터, 매체관리 등 광고 대행사 업무에 필요한 항목들을 관리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 광고주 : 광고주 사업자 등록 정보, 광고주 담당자, 집행 매체, 집행 금액, 청구방법, 담당 조직/팀, 담당 마케터 등
  • AMP 접속 계정 및 조직·마케터 : 광고대행사의 AMP 접속 계정 정보, 조직/팀별 소속 마케터, 마케터 정보 등
  • 매체별·캠페인별·광고 : 매체/광고상품별 캠페인 시작일과 종료일, 집행 금액, 수수료, NET 매출 등

검색광고 자동입찰과 커스텀 기능

주요 매체의 검색광고 자동입찰과 검색 광고 운영 전반에 필요한 맞춤 기능과 도구를 제공합니다.

  • 검색광고 자동 입찰 (시뮬레이션/클릭순위 등 다양한 입찰방식)
  • 맞춤 솔루션 : 대량 키워드 삭제, 특수기호 삭제, Vlookup 기능 등

광고 성과 통합 ROAS 리포트

주요 광고매체 API/계정 연동을 통해 노출·클릭·광고비와 같은 매체 데이터와 웹사이트에서의 유입·전환 데이터와 결합하여 ROAS 를 제공합니다.

  • 매체/상품/소재별 일간/주간/월간 보고서
  • 매체/상품/소재 시간대별 보고서

광고 성과 통합 ROAS 리포트

주요 광고매체 API/계정 연동을 통해 노출·클릭·광고비와 같은 매체 데이터와 웹사이트에서의 유입·전환 데이터와 결합하여 ROAS 를 제공합니다.

  • 매체/상품/소재별 일간/주간/월간 보고서
  • 매체/상품/소재 시간대별 보고서

광고 캠페인 기여성과(어트리뷰션) 분석 리포트

다수의 광고매체/채널을 통해 집행된 광고 캠페인에 대해, 구매전환/매출 등 주요 성과를 중복성과, 기여성과, 최종 캠페인성과, 직접성과 등으로 분류하여 분석합니다.

세부 기능 및 자료

비즈스프링이 직접 경험하고 연구한 다양한 고객들의 사례를 확인해보세요.

모든 광고 데이터를 손쉽게 연결하여 하나의 플랫폼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조직/팀 관리, 광고 성과 관리, 결과 리포트까지 광고의 흐름을 한 눈에 파악하고 성과를 높여보세요.